관리 메뉴

하늘드림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 본문

나의신앙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

혁~혁~ 2020. 3. 28. 18:06

https://sskydream.tistory.com/402#comment17343693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안식일

하나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규례중 하나가 바로 안식일 계명이다 그런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안식일 계명은 지키지 않고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다 그렇다면 수많은 기독교인들 가운데 어떤..

sskydream.tistory.com

지난 시간 하나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규례중 하나가 바로 안식일 계명이리는 것을 포스팅 했다

 

또 하나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안식일 계명은 지키지 않을 뿐더러 새언약 유월절 역시도 지키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도 저들 스스로 하나님 백성임을 자부하고 있다

 

그렇다면 수많은 기독교인들 가운데 어떤자를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으로 인정하실까?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


예레미야 31장을 다시 자세히 살펴보자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될 것이라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신약시대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시고 지키시므로 예언이 성취 되었다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께서 어떤 자들을 당신의 백성이라하셨는가?

 

여기서 그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을 마음에 두고 지키는 자들을 가리킨다

 

결국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으로 인정하신다는 것이다

 

그러니 아무리 열심히 하나님을 믿는다 해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 백성이 될 수 없다

 

천국은 하나님 백성 된 자들이 가는곳이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절대 하나님 백성이 될 수없고 구원에 나아 갈 수 없다

 

진정 하나님 백성이 되고 싶은가?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라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

https://www.youtube.com/watch?v=WdE74cL-dZ0

하나님의교회-하나님 백성된 증거 새언약 유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