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죄사함의 비밀과 유월절 그리고 안상홍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죄사함의 비밀과 유월절 그리고 안상홍님

혁~혁~ 2017. 4. 3. 23:48

지나 시간에 이어서 우리가 하늘나라에서 있었던 근본 천사였음을 성경을 통해서 좀더 확실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솔로몬의 증거를 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유월절>         

 <사진출처-픽사베이>

잠언8:22~26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전부터,상고부터,따이 생기기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전에 이미 났으며 산이 세우심을 입기전에 언덕이 생기기전에 내가 이미 세움을 입었나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때라

솔로몬은 증거하기를 하나님께서 세상 진토의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때 이미 났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 육신은 진토 즉 흙으로 지음 받았는데 그 근원도 짓지 아니 할때라면 과연 솔로몬은 언제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을까요?

잠언8:27 그가 하늘을 지으시며 궁창으로 해면에 두루실 때에 내가 거기 있었고

솔로몬은 어디 있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까? 하늘나라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당연히 육신의 몸으로 존재하지는 않았겠죠? 육신의 존재가 아니라 영혼의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다는 말입니다 바로 천사의 모습으로 말이죠

욥의 경우도 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유월절>

<사진출처-픽사베이>

욥38:4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꺠달아 알았거든 말할찌니라

하나님께서 욥에게 천지 창조 하실떄에 어디 있었느냐고 물어보는 장면입니다 그리고 그 답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욥38:21 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 때(천지창조하실때) 났었나니 너의 년수가 많음이니라

이처럼 욥과 솔로몬은 증거하기를 원래 이 땅에 육신의 모습으로 존재하기 이전에 하늘나라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 였음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 그럼 솔로몬과 욥만 하늘나라에 있었을까요? 아닙니다

성경은 솔로몬과 욥의 경우를 통해서 이  땅에 살아가는 우리 인생들도 역시 하늘나라에서 천사의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다는것을 알려주는 내용입니다

자 그럼 다시 본론에 돌아와서 이 처럼 하늘나라에 있어야 할 우리 인생들이 왜 이 땅에 내려와 괴로음과 고통의 삶을 살 수 밖에 없는 걸까요?

그 문제를 다음시간에 이어서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