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요즘 유행하는 아재 개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요즘 유행하는 아재 개그

혁~혁~ 2016. 12. 16. 21:06

아재개그

 

 

 

1. 할아버지 할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폭포는?                                             

 

2. 사람들의 옷을 다 벗게 할 수 있는 식물은?

 

3. 가수 비를 아는지 모르는지 물어 보려면 어떻게 물어봐야 하나?

 

4. 먹고 살기 위해서 한 가지씩 배워 두면 좋은 술은?

 

5.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여자는?

 

6. 신사가 자기소개 할 때 하는 말은?

 

7. 동생과 형이 싸우는데 엄마가 동생편을 드는 세상은?

 

.

.

.

.

.

.

.

.

.

.

.

.

.

정답은 밑으로 고고.....................................................................................................................................................................

 

 

 

 

 

 

 

 

 

 

 

 

 

 

 

 

 

 

 

 

 

 

 

 

 

 

 

 

 

 

 

 

 

 

 

 

1. 나이아가라 폭포

 

2. 버섯

 

3. 너비아니

 

4. 기술

 

5. 꿈속의 여자

 

6. 신사임당

 

7. 형편 없는 세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