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암웨이 멀티비타민 무기질 면역젤리 본문

건강해보세요

암웨이 멀티비타민 무기질 면역젤리

혁~혁~ 2021. 11. 8. 21:33

암웨이에서 나오는 멀티비타민 무기질 면역젤리
요즘 몸이 안  좋아서 그런지 몸에 좋은게 자꾸 눈이 갑니다

뭐가 잔뜩 써 있는데요
대충 좋은거 들엊있다는 뜻이겠죠 ^^

암웨이에서 나온게 맞네요
암웨이에서는 안 나오는게 없네요

내용물은 요래 생겼네요
간편하게 손으로 한번에 찢어서 먹을수 있어요

비타민이 젤리모양으로  된건 처음 보네요
식감도 그리 나쁘진 않아요
쫄깃하고 안에 내용물이 복숭아가 첨가되서 그런지
씨같은게 씹히는  식감도 있습니다
복숭아맛이 나서 맛도 거부감이 전혀 없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몸을 더 잘 챙겨야 합니다
여러분도 항상 자나깨나 몸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