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맛집 칼국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맛집 칼국수

혁~혁~ 2017. 5. 24. 22:30

우리동네에 있는 맛집 칼국수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나봐요
벽에 싸인이 꽉 채워졌네요
멋모르고 배고프길래 들어가 봤는데

일단 전 칼국수를 좋아해서 기본 칼국수 하나를 시켰습니다 근데  그냥  칼국수가 아니라 국물이 사골국물이라네요

면발도 아주 좋았습니다

고명에 소고기도 들어가 있네요

국물이  정말  뽀얗죠 정말 사골국물 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가격도 착한가격 6,000 원이네요
비싸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먹어보니 착한 가격입니다
정말  맛있게 점심 한끼 해결했네요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