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하피모는 절대 알 수 없는 멜기세덱과 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피모는 절대 알 수 없는 멜기세덱과 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혁~혁~ 2017. 5. 21. 20:57

멜기세덱에 대한 비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초림 예수님은 분명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셨으나,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셨다고 하기에는 몇 가지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먼저 멜기세덱은 족보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족보는 성경에 기록된 이스라엘의 족보를 말하는데 예수님의 족보는 예수님을 증거하던 사도들이 기록한 복음서의 서두에 기록되어 있으므로 이 예언과 맞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마 1장 1~16절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족보)라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고 이삭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유다와 그 형제를 낳고 … 엘리웃은 엘르아살을 낳고 엘르아살은 맛단을 낳고 맛단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마리아의 남편 요셉을 낳았으니 마리아에게서 그리스도라 칭하는 예수가 나시니라”

이처럼 예수님은 성경상의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올라 있으므로 멜기세덱으로 오시는 그리스도께서 족보가 없는 이방인으로 오셔야 한다는 예언이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멜기세덱을 초림 예수님으로 단정짓는 데 곤란한 점이었던 것입니다. 또한 멜기세덱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고 했습니다. 성경에서 아비도 어미도 없다고 한 표현이 어떤 의미인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마 12장 46~50절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실 때에 그 모친과 동생들이 예수께 말하려고 밖에 섰더니 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 보소서 당신의 모친과 동생들이 당신께 말하려고 밖에 섰나이다 하니 말하던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라사대 … 나의 모친과 나의 동생들을 보라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하시더라”

이러한 예수님의 가르침으로 볼 때 아비나 어미나 형제나 자매라 부를 수 있는 관계는 영적으로 풀이하자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가운데 성립될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말씀에 이 구절을 대입해서 해석하면 멜기세덱의 실체 되시는 그리스도께서는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不信者)의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그런데 성경 기록를 보면 초림 예수님은 아버지인 요셉과 어머니인 마리아가 하나님을 신실하게 믿고 경외하는 이들이었습니다.

글출처-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