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이 보온병 아시는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 보온병 아시는분

혁~혁~ 2018. 12. 18. 21:59
요즘 날씨가 많이 춥지요
그래서 저도 추운날씨에 따뜻한 음료를 먹고 싶은
찰나에 와이프가  준비해준 보냉보온병

처음보는 보온병이네요
국산이 아나라는걸 확실히 알것같아요
왜냐구요?

설명서가 영어에요^^
근데 위에는  익숙한 이름이 있네요
락앤락? 이거 우리나라꺼  아닌가요?

아 모르겠네요 ^^
암튼 이 보온병 너무 좋습니다
튼튼하고 밀폐력이 너무 좋습니다

색깔도 너무 맘에 듭니다

안에는 당연히 위생적인 스텐으로 되있네요
어떤가요? 전 이 보냉병 너무 좋네요
올겨울 이걸로 보내야겠네요
여러분도 추운겨울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