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독일 로스만 발포비타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독일 로스만 발포비타민

혁~혁~ 2018. 10. 19. 22:34
저번에 하리보랑 같이 받은 유명한 발포비타민

요게 또 유명하더라구요  저만 몰랐나봐요
우리 애들도 알더라구요 저는 사준적이 없는데^^
뚜껑은 따기 쉽게  위로 젖히면 바로 따집니다
꽉찬 느낌에 비타민이 묵직합니다

20개가 들었다는 뜻이겠죠?
대충 감이 와요^^언어는 몰라도

크기가 5백원짜리 동전만하네요

이제 컵에 물을 2/3 정도 채우고요

넣자마자 바로 발포가 시작됩니다

보글보글 올라오는거 보이시죠?
맛이 어떨지 기대 되는데요

완성컷입니다
색깔이  왠지 게또레이 이온 음료처럼 생겼네요
맛은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약간 씁쓸하면서도 시큼하네요 맛은 그래도
오늘은 이거먹고 활력 충전 ^^ 해봅니다
아자  아자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