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늘드림

여느일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느일상

혁~혁~ 2017. 10. 22. 21:27
휴일이고 해서 지인이 운영하고있는 공방에 다녀왔어요 참고로지인은 무형문화재 장인이랍니다
아래있는사진은 실제로 조선시대 쓰던 물건입니다  혼령을 위로하기위해 혼령을 싣는 가마랍니다
너무 신기합니다 조선시대 물건이 내 눈앞에 있다는게

그리고 아래시진은 그때 가마를 그대로 재현한거라네요
입이 쩍
이걸 수작업으로 다 해다는게
괜히 무형 문화재가 아닌가봐요

작업장 뒷켠에 작은 공터가 있어요
그래서 준비했지요
바로 두툼 한돈 생상겹

숯불도 요로코롬 준비

불에 일단 초벌해서 불맛을 입히고

그리고  불판에 재벌구이해서 꿀걱 ^^

지인이 후식으로 준비해주신  머루랍니다
머루가 여기 특산물이라네요
정말 달콤하더라구요

조그만 송이에 포도처럼  알알이 열매가
박혀있네요

그리고 요놈들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가까이서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지인 덕분에 힐링했습니다
아침저녁 온도차가 많이 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